데이트하기 좋은 연남동와인바 추천, 요즘(yo;zm)

안녕하세요
먹기 위해 사는 두팔입니다


오늘은 지구 반대편(?) 홍대 연남동와인바를 다녀와
찐추천 후기 남기려고 합니다

혹시 연남동데이트 추천할만한 곳을 찾고 계셨다면 주목해주세욧!!



연남동와인바 요즘 주변


하늘이 너무 예뻐요
평일인데도 사람이 북적북적한 연남동의 모습 ㄷㄷ
오늘 갈 와인바는
역에서 가까운편이에요


홍대와인바 요즘은 바깥 계단 따라 올라가야해요
2층인줄 알았는데 네이버 지도에는 3층이라고 뜨네요


연남동내추럴와인바 요즘

 


메뉴판 구성을 살펴볼게요
치즈, 하몽, 살라미 플레이트 가격이 2.3만원에
다른 와인 안주들도 1만원대로 아주 저렴하네요




사실 와인바에서 가장 중요한 건
분위기잖아요


전체적으로 미니멀한 컨셉에 모델분이 일하고 계셔서인지 힙한 감성이 뿜뿜합니다



어두운 톤의 가구에 몇몇개 포인트 가구가 예쁘게 배치되어 있어요



벽에 빔프로 로맨틱한 영화를 쏴주고 있는데
마침 좋아하던 로맨틱한 영화라 되게 감성적이어졋어요 ㅋㅋㅋ



연남와인바 요즘의 하우스와인

 


저는 화이트, 레드 하우스 와인 하나씩 시키고
시그니처인 플레이트 디쉬를 시켰습니다


화이트 와인은 깔끔하고 과일향이 나며 단맛이
많이 나진 않아서 누구나 먹기 좋은? 맛이었어요




귀여운 전구도 한컷 ㅎ




드디어 나온 플레이트!
이렇게 많이 나올 줄 몰랐어요 ㅋㅋㅋㅋ
여기 모야 인심 엄청나유

와인 4병은 마실 수 있을듯…



두팔이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치즈를
아이비에 발라 한입! 아앙~♥️



트러플 향이 나는 검정 콕콕 박힌 치즈
처음 먹어본 치즈인데
존맛입니다요

나중에 마트가면 구매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연남동데이트하기 좋은 와인바
요즘 총평



분위기⭐️⭐️⭐️⭐️⭐️⭐️⭐️
가격 ⭐️⭐️⭐️⭐️⭐️⭐️⭐️⭐️⭐️⭐️
위치 ⭐️⭐️⭐️⭐️⭐️

재방문의사 100프로 있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도 데이트나 친구랑 놀러 가보세용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